로그인 회원가입
진료예약 진료안내 건강정보 고객서비스 병원소식 병원안내 회원서비스
 
 
 
QUICK MENU
- 진료 간편예약
- 간편 상담신청
- 증상·질병으로 찾기
- 챗봇 간편상담·빠른예약
온라인 예약 예약 확인·취소
병원소식
선병원 소식
Sun Medical Center News
간편 예약    
온라인 예약    
진료과·의료진 검색
박문기 유성선병원장, 코로나19 극복 위한 캠페인 동참


- 코로나19 극복 응원 문구로 희망 메시지 전해

 




유성선병원 박문기 병원장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희망 캠페인’에 동참했다.

 

박문기 병원장은 27일 병원 임직원들과 함께 ‘힘내라 대한민국! 코로나19 극복 유성선병원이 합께 합니다’라는 응원 문구를 담아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캠페인에 참여했다.

 

‘희망 캠페인 릴레이’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국민과 의료진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기 위해 마련된 것이다. 응원 문구를 작성해 SNS 등에 게시하고, 다음 참여자를 지목하는 릴레이 캠페인이다.

 

한편, 유성선병원은 국민 안심병원으로 호흡기 외래 구역과 일반 외래 구역의 동선은 분리 운영하고 있다. 호흡기 증상이 발견될 경우에는 코로나 유증상자인지 여부를 확인한다.

 

더불어, 유성선병원은 대전 최초로 ‘워크 스루’ 방식의 선별진료소를 운영하여 의료진과 수검자가 안전하고 신속하게 검사받을 수 있다.

 

박문기 병원장은 “코로나19의 장기화로 국민 모두 어려운 시기지만, 서로 격려하며 마음이 모이면 극복할 수 있을 거라 믿는다.”며“유성선병원 전직원은 코로나19가 종식되기까지 환자와 내원객들을 위해 밤낮 기리지 않고 힘을 모아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박문기 병원장은 다음 캠페인 참여자로 대전한국병원 김철범 병원장을 지목했다.





대전선병원 전체 진료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