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회원가입
진료예약 진료안내 건강정보 고객서비스 병원소식 병원안내 회원서비스
 
 
 
QUICK MENU
- 진료 간편예약
- 간편 상담신청
- 증상·질병으로 찾기
- 챗봇 간편상담·빠른예약
온라인 예약 예약 확인·취소
고객서비스
칭찬·감사합니다
Compliments And Thanks
간편 예약    
온라인 예약
부인암센터 변승원 과장님과 부인암센터 간호사님, 그리고 51병동 간호사님께 감사드립니다.

저는 19년도 12월에 입원해 수술했던 환자입니다.

처음 병원에 입원도 해보고 수술도 처음이라 항상 긴장한 상태로 임했던거 같아요.

동네병원에서 큰 병원에 가보란 이야기를 들었을때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었습니다.

거기다 되도록 빨리 가보란 소리에 그날 저녁은 한참이나 잠을 못 자고 울었던 기억이 나네요.

사실 다른 유명한 선생님을 추천도 받았었으나 예약하러 가서 변승원 선생님을 추천해주셔서 진료를 받을때까지 마음이 오락가락하고 불안한 마음뿐이었습니다.

선생님에 대한 정보도 많이 찾아보고 했었습니다. 사실 너무 젊으셔서 나름대로 확신이 필요했었거든요...

하지만 상담 받고 안심했던 기억이 새삼 나네요. 어려운 수술이 아니고 큰 일이 아니라고 안심시켜 주시고 웃어주시는데 상담받고 참 안심하고 나왔습니다.

그래서 그런가 웃어주시는 모습이 참 멋지다고 생각했어요. 불안하던 상태에 심리적으로 선생님께 의지했던거 같아요. 그래서 지금도 선생님이 편하게 대해주신게 계속 기억나네요. 지금 수술 잘 받고 회복도 잘 하고 있어서 예전부터 꼭 칭찬글을 남겨드리고 싶었습니다. 저처럼 선생님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조금 더 안심하고 수술 받으셨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변승원 선생님을 만날 수 있게 도와주신 간호사님께도 감사드립니다. 그때 원무과에서 바꿔주신 간호사님이 잘 설명해주셔서 변승원 선생님께 진료받을 수 있었던거 같아요. 아마 부인암센터 간호사님이시지 않을까 생각하는데 얼굴은 알 수 없지만 참 감사드려요. 그리고 51병동에 503호 병실을 책임져주신 감호사님들께도 감사드립니다. 저희 부모님이 생업에 바쁘셔서 오래 같이 못 있어주셨는데도 간호사님들이 계셔서 편하게 지내다 왔습니다. 다른 곳 어디에도 선병원처럼 친절한 간호사님들을 못 뵌거 같아요. 제 병실 침대가 문쪽에 있어서 항상 바쁘게 다니시는 간호사님들이 눈에 잘 들어왔거든요. 새삼 훌륭한 일을 하시는 분이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거기다 환자 가족들에게 혼나시는 모습도 본 지라 참 가슴 아프더라구요. 고마우신 분들에게 너무 험하게 대하셔서 좀...안타깝고 저 친절하게 대해드려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두서 없이 적다보니 글이 엄청 길어졌네요.


혹시라도 제 글이 힘든 병원일에 위로와 힘이 되는 글이 되길 바랍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대전선병원 전체 진료과